안녕하세요! >,<
요즘 울산은 장마인가요 ㅠ,ㅠ 비가 정말 매일같이 많이 내려요!
하늘도 왠종일 흐리구 우중충하구 ㅠㅠ
근로자 선생님들 이런 날씨일수록 건강관리 잘 하셔야 하시는거 아시죠?
저희 근로자건강센터는 북구 농공단지에
기계,장비 제조업체에 근무하시는 근로자분들을 대상으로
전문의종합상담, 기초검사, 근골격계 질환 예방 상담, 작업환경상담을
진행하고 왔답니다 🙂
근로자분들이 상담에 매우 적극적이셨어요! ㅎㅎ 상담하는 저희도 굉장히 뿌듯했답니다!

울산 근로자건강센터는
검사(혈압,혈당,콜레스테롤,당화혈색소,체성분 측정)와 상담 이 모두
무료로 진행됩니다!
근로자분이라면 누구든 가능하시니 언제든 문의주세요!
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^^
온산센터 201-9960 북구분소 288-777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