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!! 🙂 🙂
울산근로자건강센터가 북구보건소 및 북구시설관리공단과 합동으로
6월 16일 쇠부리체육센터에서
2023년 지역사회 비만 예방 합동 캠페인 을 펼쳤는데요!
기사에 났더라구요! : )
이번 캠페인은 뇌심혈관질환의 원인이되는 비만 예방을 위해
올바른 식습관 및 생활습관에 대한 중요성을 홍보하는 캠페인이였답니다. ^^/
우리 근로자 선생님들도 나트륨,정제 탄수화물 섭취을 제한하고 꾸준한 운동을 하셔서
건강관리 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!!
요즘 부쩍 날씨가 더워졌어요! ㅠㅠ 이제 정말 여름인가봐요!
모두모두 건강관리 잘 해주시고, 화이팅입니다!!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