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
울산 근로자건강센터에서는 건강관리가 취약한 50인 미만 소규모 사업장 노동자의 건강관리를
무료로 돕고 있다는거! 다들 아시죠? 🙂
저희 근로자건강센터에서 몇일 전 한 사업장에 출장을 다녀왔는데,
근로자분들이 너무 만족하시고 건강상담에 적극적이셨답니다! 🙂
저희 근로자 건강센터에 의사선생님께서는
굉장히 상담에 굉장히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천천히 설명을 잘 해주세요~!
또 저희 물리치료사 선생님께서는
근로자분들 개인에게 맞는 운동방법을 친절하게 알려드리고 계신답니다!
근로자 분들이 만족하시고 고마워 하시니 저희도 너무너무 감사했어요!!
앞으로도 더욱 더 친절하고, 더욱 좋은 프로그램들로 근로자분들의 건강을 지키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
모든 상담과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 🙂
문의사항은 전화로 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. ><
온산센터:201-9960/ 북구분소:288-7772